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음식

직접 만들어본 라볶이

예전에 얘기했던, 아시안 음식들을 파는 곳에 오래간만에 갔는데, 떡볶이용 떡이 있길래 집어왔다. 예전에 라볶이 만든다고 고추장"만" 넣었다가 쳐발린 일을 교훈삼아, 이번엔 너구리스프, 벌꿀(설탕이 없어서)을 추가해서 넣었다.

 

 

떡이랑 면만 있으면 밋밋하므로, 스틱쇠고기와 김치를 추가했다.

라면 한봉지 끓일때의 물의 절반가량을 넣고 프라이팬에 재료를 다 털어넣어 끓여서 라볶이 완성... 했는데, 내가 만들었다고 믿기 힘든 고퀄의 음식이 나왔다.

 

 

한가지 옥의 티가 있다면, 양이 너무 많았다는 것.